공부, 생활 개선팁☆☆☆

☆☆ 방장은 욕심꾸러기

k woo 2021. 9. 11. 00:54
반응형


제가 책을 세권
1순위 초록이: 성인adhd대처기술안내서
2순위 하양이: adhd 마음챙김처방
3순위 노랑이: 우울할 땐 뇌과학
이렇게 추천했는데요. 
정말 제가 욕심을 크게 가지고 무려 세권이나 추천한겁니다..
1순위 초록이만 마스터해도 adhd인생 절반 성공한거에요. 진짜 .. 


욕심을 낸 제 마음을 여러분들이 잘 모르시는지 다른 책이나 논문 들고와서
"이거 읽을까요?"
할 때마다 저도 모르게 
"아.."
하고 탄식이 나오기도 합니다.


1순위 하나만 마스터하고 시키는대로 살기만 하는 것도 정말 정~~~~~~~~~말 대단한 겁니다.
거기에 2순위 하양이 까지 본다면...
아니 보는 걸로 끝나는게 아니라 일상에서 사용한다면..?
이건 뭐 겜 끝이에요...
호랑이가 날개를 달았네요. 
부수지 못할 것이 없는 강력한 무기를 두 개나 들고 다 뿌쑤고 다니는 최강의 전사가 탄생한 겁니다. 
논문.?...다른 adhd책.? 왜 읽습니까 버리세요.. 눈길도 주지마세요..
(차라리 그냥 스트레스 푸는 목적인 책을 읽으세요. 소설 같은.)
그냥 읽은 것과 내 무기로 만든다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저희 학교 소아청소년 담당하시는 정신과 교수님이 그랬습니다. 
adhd라면 워크북이나 읽으라고. 
내용은 다 비슷하니 아마존에서 검색해서 아무거나 하나 잡고 그것만 죽어라 파라고.
그 다음에 다른 거 뭐있냐고 물어보니
정신을 못차리고 있다고 혼내더라고요

아주 다행스럽게도 ADHD워크북이 한글판으로 나온 겁니다.
아마존을 찾아볼 수고를 안해도 되는거죠.
그게 성인adhd대처기술 안내서입니다.


이게 여러분 인생에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나의 것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열과 성을 다해서 하늘이 감동할 정도로 진지하게 임하시기를 응원합니다.

PS: 어느 정도로 봐야해요? 라고 묻는 분께.
제가 
"9장 내용 뭐에요?" 
라고 물으면 
"아 9장이요? 자기 주장을 하는 방법과 직장에서도 어려우면 거절하는 방법에 대해서 서술되어 있네요. 그리고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도 있고요."
라고 말할 정도입니다.
딱 정해드렸어요.
같이 힘내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