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생활 개선팁☆☆☆

☆태블릿 신학기 프로모션 광고에 대처하는 자세☆

k woo 2021. 1. 8. 11:08
반응형

☆태블릿 신학기 프로모션 광고에 대처하는 자세☆

구매할 생각이 있고 필요하신 분들은 이미 구매했을 거라고 생각해요.
언감생심이라고 하죠.
그런 프로모션이 있으면
'혹시 내가 사실은 필요했던것이 아닐까? 나도 필요한 상황이 오지않을까 올수 있지도 않을까 오지말란법은 없잖아 그렇구나 나는 태블릿이 필요한 사람이었구나 알아봐야지'
이렇게 흐름이 생깁니다 ㅎㅎ
오지도 않을 상황에 대비하고자 사용계획이 뚜렷하고 구체적으로 잡혀있지 않은 기기를 구매하는 것이죠. 우리는 이걸 충동구매라고 합니다.
프로모션 기획자가 정확하게 의도한대로.
지금 태블릿을 가지고 있지않다면 귀납적으로 봤을때 필요하지 않은 것이니 살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가지고 있다면 살 필요가 당연히 없습니다.

태블릿은 목적없이 사면 결국 오락용으로 전락할 수 밖에 없는 구조적인 기기입니다.
뚜렷한 필요성과 구체적인 생산성을 목적으로 사도 오락용으로 빠지기 쉬운 것이라
목적없이 사면 없던 생산성이 생기지는 절대로 않습니다. 무조건 오락기로 전락하게 됩니다. (유투브나 오락만을 위한)

adhd는 시각적인 정보에 매우 휘둘리기 쉬운경향이 있으므로 충동적으로 구매한 태블릿은 인생을 효과적으로 암울하게 만드는 도구입니다.

결론 : 나보다 학력도 높고 연구도 많이한, 절박한 심정으로 기획한 기획자의 의도대로 놀아나지않는다

반응형